Course Outline

소개

세일즈 클라우드

  • 표준 객체 및 함수
    • 운동
    • 선두
    • 계정 및 연락처
    • 기회
    • 사례
    • 끽끽 우는 소리
    • 모바일 앱
    • 앱익스체인지
  • 보고서 및 대시보드

관리자 교육

  • 조직 수준 설정
  • 사용자 설정 및 관리
  • 보안 및 데이터 액세스
  • 객체 사용자 정의
  • 데이터 관리
  • 오토메이션
  • 지원 프로세스
  • 승인 프로세스

고급 기능

  • 오토메이션
  • 실시간 데이터 분석
  • 보고하기
  • 대시보드(Power BI 또는 Tableau)
  • 지표
  • Power BI 또는 기타 도구와의 연결
  • 데이터 품질
  • 선택적인 방법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이전 Salesforce 경험 불필요

청중

  • Salesforce Sales Cloud를 활용하려는 영업 전문가
  • Salesforce 환경 관리를 담당하는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및 CRM 전문가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1)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