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Pardot Plus Edition 소개

  • Pardot 기능 및 최근 업데이트 개요
  • 인터페이스와 주요 구성 요소 이해

최적화 Email Marketing 전술

  • 고급 이메일 디자인 및 개인화 기술
  • 동적 목록을 사용한 세분화 전략
  • A/B 테스트 및 성과 추적을 위한 모범 사례

잠재 고객 배정 및 참여 전략

  • 규칙 및 트리거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 할당 자동화
  • 효과적인 참여 프로그램 만들기
  • 개인화된 마케팅을 위한 동적 콘텐츠 활용

양식 및 사용자 지정 리디렉션 작업

  • 리드 캡처를 위한 양식 디자인 및 최적화
  • 잠재 고객 활동을 추적하기 위해 맞춤형 리디렉션 활용

보고 및 대시보드 마스터링

  • 캠페인 성과 분석을 위한 자세한 보고서 작성
  • 데이터 시각화를 위한 맞춤형 대시보드 구축
  • 통합된 통찰력을 위해 Salesforce과 Pardot 보고서 통합

고급 참여 역학

  • 자동화 규칙을 통한 참여 프로그램 강화
  • 완료 작업과 채점 모델을 효과적으로 활용
  • 재참여 및 리드 육성을 위한 전략

사례 연구 및 실습

  • 클라이언트의 Pardot 환경을 기반으로 한 실제 시나리오
  • 학습한 개념을 적용하기 위한 실습 연습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Salesforce Pardot 인터페이스에 대한 기본 지식
  •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 및 잠재 고객 관리 경험
  • Pardot의 목록 관리 및 참여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

청중

  • Marketing 일상 업무에 Pardot를 사용하는 분석가
  • Marketing 캠페인 관리 및 보고에 참여하는 전문가
  • 고급 참여 전략을 위해 Pardot를 최적화하려는 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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