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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곡선과 표면
- 도구 및 구조
- 베지어 및 NURBS
- 객체 변형
- 모양과 스플라인
메타볼과 헤어 입자
- 도구 및 구조
- 메타 개체 추가 및 편집
- 그리스 연필을 사용하여
- 입자 수정
Animation 및 리깅
- 키프레임 및 키잉 세트
- 리깅을 위해 뼈대 사용
- 격자 적용
- 제약 조건, 작업 및 동인
마커, 모양 키 및 모션 경로
비파괴 모델링
- 기하학 노드 소개
- 애니메이션 노드 소개
3D 장면 렌더링
애니메이션용 Blender의 렌더 엔진
- Eevee, 자전거 및 작업대
- 카메라, 조명 개체 및 재료 사용
- 셰이딩 노드 및 색상 관리
- 자유형 비사실적(NPR) 렌더링
- 레이어 및 패스 사용
- 애니메이션 렌더링 및 미리보기
파일 내보내기
- 지원되는 미디어 형식
- Alembic으로 파일 내보내기
- Collada 모듈 사용
- 파일을 USD, SVG 및 PDF로 내보내기
문제 해결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기본적인 컴퓨터 사용 경험
- 3D 모델링에 대한 지식
청중
-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완전 초보자
14 Hours
회원 평가 (3)
Learning about the software
Peter - Coleg Cambria
Course - Blender: 3D Modeling Fundamentals
실제 문제에 대한 실제 사례 및 해결 방법(실제 프로젝트, 게임 등을 만드는 동안), 모범 사례와 실제 프로젝트 작업이 어떻게 진행되는지를 의미합니다.
Michal Orlinski - relayr sp. z o.o.
Course - VR rapid prototyping in Unity3D for architecture showcasing
Machine Translated
I liked the fact the all the questions we prepared beforehand were answered; also the 90 minute challenge to create a little game at the end was a good f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