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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소개
WebGL 콘텐츠 렌더링을 위한 브라우저 준비
그래픽 제작 프로세스 개요
2D 정적 객체 생성
객체에 색상 추가
물체를 회전시키다
객체를 3D로 만들기
점, 벡터 및 메시 이해
객체 변환
방향성 및 주변 조명 추가
투명도, 질감 및 반사 추가
다른 객체 소개
카메라 움직임 시뮬레이션
Programming 정점 및 픽셀 셰이더
객체 애니메이션화
마우스를 사용하여 개체와 상호 작용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Java스크립트 프로그래밍 경험
- 벡터와 행렬에 대한 지식이 유용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선형대수학(곱셈, 덧셈 행렬/벡터)에 대한 지식
- 삼각법에 대한 지식(코사인과 사인에 대한 이야기...)
21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