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WebGL 콘텐츠 렌더링을 위한 브라우저 준비

그래픽 제작 프로세스 개요

2D 정적 객체 생성

객체에 색상 추가

물체를 회전시키다

객체를 3D로 만들기

점, 벡터 및 메시 이해

객체 변환

방향성 및 주변 조명 추가

투명도, 질감 및 반사 추가

다른 객체 소개

카메라 움직임 시뮬레이션

Programming 정점 및 픽셀 셰이더

객체 애니메이션화

마우스를 사용하여 개체와 상호 작용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Java스크립트 프로그래밍 경험
  • 벡터와 행렬에 대한 지식이 유용하지만 필수는 아닙니다.
  • 선형대수학(곱셈, 덧셈 행렬/벡터)에 대한 지식
  • 삼각법에 대한 지식(코사인과 사인에 대한 이야기...)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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