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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Unreal 엔진 소개
- Unreal 엔진 기능 개요
- 실시간 렌더링 작업 흐름 이해
- 3ds Max와 Unreal 엔진 작업 흐름의 주요 차이점
3ds Max에서 자산 가져오기
- 3ds Max에서 3D 모델, 애니메이션 및 자산 내보내기
- Unreal 엔진으로 자산 가져오기
- Unreal 엔진의 자산 설정 및 구성 최적화
Unreal 엔진의 재질 및 텍스처
- Unreal 엔진의 머티리얼 에디터 소개
- 재료와 텍스처 생성 및 사용자 정의
- 사실적인 렌더링을 위해 셰이더 및 특수 효과 적용
Unreal 엔진의 조명 및 렌더링
- 동적 조명 및 전역 조명 설정
- 다양한 시나리오에 대한 조명 설정 조정
- 실시간 성능을 위한 렌더링 설정 최적화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 Unreal 엔진의 블루프린트 비주얼 스크립팅 개요
- 대화형 동작 및 게임플레이 메커니즘 만들기
- 사용자 상호 작용 및 제어 구현
최적화 기술
- 실시간 성능을 위한 자산 최적화
- 효율적인 장면 관리를 위한 레벨 스트리밍 및 LOD 기술
- 성능 프로파일링 및 최적화 전략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연구
- 실제 프로젝트 및 사례 탐색
- 전문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모범 사례 및 최적화 기술 분석
- 학습 강화를 위한 실습 및 프로젝트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3D 모델링,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을 위한 Autodesk 3ds Max 능숙도
- 실시간 렌더링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3D 자산(예: FBX, OBJ)의 일반적인 파일 형식에 대한 지식
청중
- 3D 아티스트
- 게임 개발자
- 건축 시각화 장치
- VR/AR 콘텐츠 크리에이터
21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