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 프로젝트 관리 소개
  • 조직의 형태 정의
  • 프로젝트 시작 :
    • 프로젝트 선택 기준 정의,
    • 프로젝트 선택 방법 정의,
    • 프로젝트 헌장을 개발하고
    • 예비 프로젝트 헌장을 개발합니다.
  • 프로젝트 계획:
    • 범위 정의 계획, 정의, 진술,
    • WBS를 생성하세요.
    • HR 계획 정의,
    • 커뮤니케이션 계획 정의,
    • 시간 계획 정의,
    • 활동 정의 및 시퀀싱
    • 활동 자원 추정,
    • 일정 개발,
    • 중요 경로 방법 정의,
    • 비용 추정, 예산 책정 및 비용 기준 정의
    • 프로젝트 위험 정의
  • 프로젝트 실행:
    • 프로젝트 실행을 직접 관리하고,
    • “프로젝트 팀 확보 및 개발”을 실행하여 HR을 관리합니다.
    • Communication “정보 배포” 실행을 관리합니다.
  • 다음을 통해 프로젝트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 프로젝트 작업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합니다.
    • 성과 측정 및 보고서 수립,
    • 프로젝트 범위 검증,
    • 프로젝트 팀 관리,
    • 이해관계자 관리 및
    • 변화 관리 “변화 관리 시스템”
    • 범위 변경 제어 및
    • 위험 모니터링 및 통제
  • 프로젝트 종료 :
    • 행정적 폐쇄 절차,
    • 프로젝트 분석 및
    • 최종 제품, 서비스, 결과 및 보고서를 제작합니다.

Requirements

이 워크숍은 중장기 프로젝트를 담당하고 프로젝트 관리 원칙, 도구 및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자 하는 감독자와 관리자를 위해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참가자는 영어 쓰기와 말하기를 잘 구사할 수 있어야 합니다.

 21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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