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코스소개
- 프로세스의 중요성, 민첩성 및 프로세스 소유자의 역할
프로세스 설계 기초
- 프로세스의 Element
- 프로세스 소유자의 책임
- 프로세스 후원
- 프로세스 리소스
- 프로세스 설계 및 개선
- 공정 관리
- 프로세스 인식
프로세스 소유자 지식, 기술 및 속성
프로세스 소유자 선택
관련 역할
- 프로세스 관리자
- 글로벌 프로세스 소유자
- 가치 흐름 소유자
- 서비스의 역할 Management 사무실(SMO)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기본
- Agile이란 무엇입니까?
- Agile 선언문
- Agile 프로젝트가 성공적인 이유
Scrum 기본
- Scrum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 Scrum 기둥
- Scrum 간단히 말해서
- Scrum, 칸반, 아니면 둘 다?
Agile 서비스 Management 기본
- Agile 서비스 Management 가치
- Agile 서비스 Management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서비스의 두 가지 측면 Management
- Agile 공정 설계
- Agile 프로세스 개선
Agile 공정 설계
- 프로세스 백로그 생성 및 채우기
- 페르소나
- 사용자 스토리
- 테마
- 서사시
- 사용자 스토리 매핑
- 프로세스 백로그 주문 및 유지 관리
- 프로세스 Design Sprint
- 프로세스 소유자 및 스프린트 이벤트
- 프로세스 구현
- 잠재적으로 해제 가능한 프로세스 증분
- '완료'의 정의
- 출시 계획
Agile 프로세스 개선
- 프로세스를 전략적 Go에 맞게 조정
- CSI 스프린트 및 계획-실시-점검-조치
- 지속적인 개선
- 프로세스 성숙도 평가
- 프로세스 개선 구현
- 라인 관리자와 협력
-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가치 측정
- 가치 입증
- 선행 및 후행 성과 지표
- 중요한 성공 요인 및 핵심 성과 지표
- 서비스 수준 계약 및 운영 수준 계약
- 측정 검토 수행
- 성과소통
프로세스 개선 도구 및 기술
시작하기
과제와 중요한 성공 요인
추가 정보 출처
시험 준비
- 시험 요구 사항, 문제 가중치 및 용어 목록
- 샘플 시험 검토
Requirements
전제 조건
- 수업 전 과제 완료
- Scrum, IT 및 IT 서비스에 대한 숙지
청중
CAPO 과정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세스 소유자
- 프로세스 관리자
- 프로세스 설계, 리엔지니어링 또는 개선을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
- 프로세스 개선 계획을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컨설턴트
- 다음을 담당하는 사람:
- 프로세스 관련 요구사항 관리
-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과성 보장
- 프로세스 가치 극대화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