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코스소개

  • 프로세스의 중요성, 민첩성 및 프로세스 소유자의 역할

프로세스 설계 기초

  • 프로세스의 Element
  • 프로세스 소유자의 책임
    • 프로세스 후원
    • 프로세스 리소스
    • 프로세스 설계 및 개선
    • 공정 관리
    • 프로세스 인식

프로세스 소유자 지식, 기술 및 속성

프로세스 소유자 선택

관련 역할

  • 프로세스 관리자
  • 글로벌 프로세스 소유자
  • 가치 흐름 소유자
  • 서비스의 역할 Management 사무실(SMO)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기본

  • Agile이란 무엇입니까?
  • Agile 선언문
  • Agile 프로젝트가 성공적인 이유

Scrum 기본

  • Scrum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 Scrum 기둥
  • Scrum 간단히 말해서
  • Scrum, 칸반, 아니면 둘 다?

Agile 서비스 Management 기본

  • Agile 서비스 Management 가치
  • Agile 서비스 Management 역할, 아티팩트 및 이벤트
  • Agile 프로세스의 특성 Agile 서비스의 두 가지 측면 Management
    • Agile 공정 설계
    • Agile 프로세스 개선

Agile 공정 설계

  • 프로세스 백로그 생성 및 채우기
    • 페르소나
    • 사용자 스토리
    • 테마
    • 서사시
  • 사용자 스토리 매핑
  • 프로세스 백로그 주문 및 유지 관리
  • 프로세스 Design Sprint
  • 프로세스 소유자 및 스프린트 이벤트
  • 프로세스 구현
    • 잠재적으로 해제 가능한 프로세스 증분
    • '완료'의 정의
    • 출시 계획

Agile 프로세스 개선

  • 프로세스를 전략적 Go에 맞게 조정
  • CSI 스프린트 및 계획-실시-점검-조치
  • 지속적인 개선
  • 프로세스 성숙도 평가
  • 프로세스 개선 구현
    • 라인 관리자와 협력
    • 변화에 대한 저항 극복

가치 측정

  • 가치 입증
  • 선행 및 후행 성과 지표
  • 중요한 성공 요인 및 핵심 성과 지표
  • 서비스 수준 계약 및 운영 수준 계약
  • 측정 검토 수행
  • 성과소통

프로세스 개선 도구 및 기술

시작하기

과제와 중요한 성공 요인

추가 정보 출처

시험 준비

  • 시험 요구 사항, 문제 가중치 및 용어 목록
  • 샘플 시험 검토

Requirements

전제 조건

  • 수업 전 과제 완료
  • Scrum, IT 및 IT 서비스에 대한 숙지

청중

CAPO 과정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프로세스 소유자
  • 프로세스 관리자
  • 프로세스 설계, 리엔지니어링 또는 개선을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
  • 프로세스 개선 계획을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컨설턴트
  • 다음을 담당하는 사람:
    • 프로세스 관련 요구사항 관리
    •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과성 보장
    • 프로세스 가치 극대화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