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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urse Outline
모듈 1: 왜 Agile 서비스 Management를 제공합니까?
- 오늘날의 과제
- IT 서비스란 무엇입니까 Management?
- Agile이란 무엇입니까?
- Agile 선언문 및 원칙
- Agile이 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모듈 2: Agile 서비스 Management
- Agile 서비스 Management란 무엇인가요?
- Agile 서비스 Management Go 서비스, 목적 및 이점
- 두 가지 측면
- Agile 공정공학
- Agile 프로세스 개선
모듈 3: 관련 지침 활용
- DevOps
- ITIL
- 사이트 신뢰성 엔지니어링
- Lean
- Scrum
모듈 4: Agile 서비스 Management 역할
- Scrum 역할과의 관계
- Agile 실무 소유자
- Agile 서비스 Management 팀
- Agile 서비스 관리자
모듈 5: Agile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 Agile 프로세스
- 프로세스가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
- 폭포수 대 Agile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 Scrum 이벤트 및 유물과의 관계
- 최소 실행 가능한 프로세스
- 마이크로프로세스 아키텍처
- 서비스 Management 아키텍처
모듈 6: Agile 서비스 Management 아티팩트
- 연습백로그
- 스프링 백로그
- 증가
모듈 7: Agile 서비스 Management 이벤트
- 계획
- 스프린트
- 스프린트 계획
- 프로세스 스탠드업
- 스프린트 검토
- 스프린트 회고전
모듈 8: Agile 프로세스 개선
- 프로세스 개선이 중요한 이유
- 프로세스 개선 Go
- 프로세스 개선 검토
- 지속적인 개선
- 오토메이션
ITIL® - "ITIL®"은 AXELOS Limited의 (등록) 상표입니다. 모든 권리 보유
Requirements
전제 조건
- ITSM 프로세스에 대한 지식이 어느 정도 있고 Scrum이 권장됩니다.
청중
CASM 과정의 대상 독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실무 소유자 및 프로세스 설계자
- 프로세스를 더욱 민첩하게 만드는 데 관심이 있는 개발자
- 여러 관행을 DevOps 환경에 연결하려는 관리자
- 프로세스 엔지니어링 또는 개선을 담당하는 직원 및 관리자
- 프로세스 개선 및 DevOps 이니셔티브를 통해 고객을 안내하는 컨설턴트
- 다음을 담당하는 사람:
- 프로세스 관련 요구사항 관리
- 프로세스의 효율성과 효과성 보장
- 프로세스 가치 극대화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