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Leadership 롸 Management

  • Leadership와 Management의 유사점과 차이점. 훌륭한 리더를 만드는 요소는 무엇입니까?
  • 훌륭한 관리자는 어떤 사람일까요?
  • Management 스타일
  • 조직적 기후
  • 조직적 기후와 Management 스타일 병합

성공적인 팀 개발

  • 팀이란?
  • 팀 개발의 단계
  • 관리자는 팀 개발 단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칠 수 있나요?

성능Management

  • 목표 설정
  • 개인의 성과 관리
  • 성과 향상을 위한 코칭
  • 대표단
  • 성과 Management 도구로서의 피드백

성공적으로 변화를 전달하다

  • 변화가 효과가 있는 이유(또는 없는 이유!)
  • 9가지 핵심 변화 원칙
  • 변화에 대한 감정적 반응
  • 변화에 대한 저항과 저항의 이점

최상의 결과를 위한 협상

  • Communication 협상 중
  • 효과적인 프레젠테이션의 중요성
  • 다양한 협상 전략
  • 전략 비교
  • 관계 구축
  • 3단계 협상 과정

갈등 처리

  • 갈등은 무엇 때문에 발생하나요?
  • 갈등 처리의 단계
    • 갈등 이해
    • 갈등 속에서 자신/상대방의 입장을 이해하기
    • 갈등 해결
  • 킬만의 5가지 갈등 처리 모드 및 적용 방법
  • 격차를 메우다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5)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