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1. 지침 원칙
사용자 중심 디자인의 핵심 원칙
사용성 분야의 중요한 표준으로서 ISO9241 도입
사용성과 사용자 경험의 차이점을 명확히 하세요
사용자의 요구 사항과 목표를 자신 있게 파악
2. 사용자 연구
사용의 적절한 구성요소를 명시하세요
타겟 청중 인터뷰의 제작 방법
관찰과 해석의 차이점을 정의하세요
자격을 갖춘 사용자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
연구 기술과 방법을 개발하다
3. 사용 맥락 설명
귀하의 제품 또는 시스템의 잠재적 사용자를 식별하세요
제품 페르소나를 만들고 그들의 필요를 해석하세요
사용자 인터페이스 선택 수와 인지 부하 간의 관계에 대한 Hick의 법칙 원리를 명확히 하십시오.
사용자 스토리의 요소를 상태화하고 관리합니다.
4. 사용성 측정
효과성, 효율성 및 만족도 측면에서 사용성을 정의합니다.
행동 데이터를 사용하여 좋은 디자인 아이디어와 나쁜 디자인 아이디어 식별
A/B 테스트 방법을 사용하여 디자인 대안을 선택합니다.
반복적 디자인의 가치를 설명하세요
5. 정보 아키텍처
무질서한 정보로부터 체계적인 경험을 만들어보세요
사람과 제품 또는 서비스 간의 적절한 흐름을 개발합니다.
콘텐츠, 기능 및 특징을 구성, 구조화 및 레이블 지정
구현 모델, 정신 모델 및 개념 모델 비교
6. 상호작용 디자인
다양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 패턴을 자신있게 설명하세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올바른 대화형 컨트롤을 선택하세요
점진적 공개 개념을 쉽게 정의하세요
상호작용 디자인과 정보 아키텍처의 차이점을 설명하세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일관성의 중요성을 정의하세요
7. 비주얼 디자인
시각적 디자인의 보편적 원칙을 활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을 만들어보세요.
좋은 페이지 레이아웃과 나쁜 페이지 레이아웃 식별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에서 올바른 대화형 컨트롤을 선택하세요
시선 추적 방법을 사용하여 연구 통찰력을 향상시키세요
8. 인터페이스 프로토타입
예를 들어 종이와 전자제품 등 다양한 유형의 프로토타입 중에서 선택하세요
프로토타입과 스케치의 차이점을 설명하세요
특정 디자인 솔루션을 결정하기 전에 여러 가지 다른 디자인 솔루션을 식별합니다.
Sketch 종이 프로토타입을 실제로
9. 사용성 평가
Jacob Nielsen의 사용성 휴리스틱과 기타 사용성 원칙을 떠올려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사용성 평가에 대해 설명하세요
사용성 평가 데이터를 기록하세요
사용성 휴리스틱을 적용하여 시스템의 사용성을 평가합니다.
Requirements
이 과정에 참여하는 데 필요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회원 평가 (7)
강의는 실제 사례를 활용하여 많은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교육의 가장 기술적인 부분까지도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그래픽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대부분의 프레젠테이션에 적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DORAH - Vodacom
Course - User Experience (UX) Design
Machine Translated
그의 지식과 사례가 공유되었습니다
Jolandi - Vodacom
Course - User Experience (UX) Design
Machine Translated
Building UI/UX and understanding the principles of its creation
Dmytro
Course - User Experience (UX) Design
The engagement sessions where we got to experiment and try our designs
lerato bereng - Vodacom
Course - User Experience (UX) Design
The knowledge Khoebib had on all the relevant subjects
Siddeeq Osman - Vodacom
Course - User Experience (UX) Design
I loved the trainers knowledge around the various UX/UI topics!
jason ezra - Vodacom
Course - User Experience (UX) Design
Wireframe design. Interesting topic. Well explain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