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팀 개요 Collaboration

  • 팀 협업의 필수 요소
  • 효과적인 협업
  • 건강한 협업

Collaboration 원칙 이해

  • 도전과 이점
  • 역할 및 책임 정의
  • 협업을 운영화하다

고성과 팀 구축

  • 고성과 팀의 특징
  • 공유 방향 설정(비전, 사명, 목표)
  • 핵심 역량 정의
  • 팀의 다양성과 화학

팀 역학 강화

  • 방어성 극복
  • 박진성
  • 적극적인 청취
  • 자기 인식과 타인 인식

Collaboration 문화 만들기

  • 팀 동기 부여
  • 작업 공유
  • 직원에게 인센티브 제공
  • 공동 책임

팀에서의 리더십과 업무

  • 팀과 팀 구성
  • 위험 감수와 안전
  • 경계를 넘나드는 작업
  • 합의 구축

협력적인 팀 환경 선도

  • 협력적 리더십 기술
  • 조직 전체에서 협업
  • 효과적인 회의 진행

팀에서 Collaboration 증가

  • 팀워크
  • 팀 빌딩 활동
  • 혁신을 촉진하다
  • 갈등과 장벽 해결
  • 기존 기술 활용

팀워크 측정 및 Collaboration

  • 양적 및 질적 지표
  • 벤치마크 및 KPI 설정
  • 팀 협업 모범 사례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조직 내에서 팀으로 일하기

청중

  • 팀원들
  • 팀 리더
 7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4)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