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소개

  • Microsip SCM과 ERP는 무엇이며 왜 사용합니까?
  • Microsip SCM 및 ERP 기능과 모듈 개요
  • Microsip SCM 및 ERP 설치 및 구성
  • 기본 프로젝트 설정

인벤토리 Management

  • 인벤토리 품목, 카테고리, 위치 생성 및 사용
  • 재고 이동, 이동, 조정 관리
  • 재고 평가 및 원가 계산 수행
  • 인벤토리 보고서 및 대시보드 사용

구매 Management

  • 공급업체, 구매 주문서, 영수증 생성 및 사용
  • 구매 요청, 승인, 반품 관리
  • 구매 계획 및 예측 수행
  • 구매 보고서 및 대시보드 사용

생산 Management

  • 제품, BOM, 공정순서 생성 및 사용
  • 생산 주문, 운영, 자원 관리
  • 생산 일정 수립 및 생산 능력 계획 수행
  • 생산 보고서 및 대시보드 사용

유통 Management

  • 고객, 판매 주문, 배송 생성 및 사용
  • 판매 견적, 송장, 반품 관리
  • 유통 계획 및 최적화 수행
  • 배포 보고서 및 대시보드 사용

물류 Management

  • 창고, 운송업체, 경로 생성 및 사용
  • 창고 운영, 피킹, 포장 및 배송 관리
  • 물류 계획 및 최적화 수행
  • 물류 보고서 및 대시보드 사용

공급망 성과 Management

  • 공급망 핵심성과지표(KPI) 정의 및 측정
  • 공급망 효율성, 효과성, 민첩성 분석 및 개선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분석 도구 사용

공급망 Collaboration 및 Communication

  • 다른 Microsip ERP 모듈과 통합
  • 다른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과의 통합
  • 공급업체, 고객, 파트너와 데이터 공유 및 교환
  • 공급업체, 고객, 파트너와의 소통 및 조정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공급망 관리(SCM) 및 전사적 자원 관리(ERP) 개념에 대한 기본 지식

청중

  • 공급망 관리자 및 분석가
  • ERP 컨설턴트 및 관리자
 21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2)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