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모듈 1 - ITSM 기초와 ITIL 4
- Management 서비스의 핵심 개념
- ITIL 4 구조
모듈 2 - 서비스 설계 및 아키텍처에 중점을 둔 실천
-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서비스 카탈로그
- Project Management
- Management 서비스 수준
- Management 수요, 용량 및 가용성
- Security Management 정보
- Management ICT 서비스 연속성
모듈 3 - 서비스 제공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실천
- Management 구성 관리와 자산 서비스
- 서비스 요청
- Management 사고
- 문제와 Knowledge Management
- Change Management
모듈 4 - 사례 연구 및 실용적 적용
- 실제 시나리오 분석
- 학습한 개념의 응용 시뮬레이션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IT 시스템 및 운영에 대한 기본 이해
- 서비스 관리 개념에 익숙함
- IT 환경에서의 업무 경험
대상
- IT 전문가
- ICT 서비스 매니저
14 Hou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