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모듈 1 - ITSM 기초와 ITIL 4

  • Management 서비스의 핵심 개념
  • ITIL 4 구조

모듈 2 - 서비스 설계 및 아키텍처에 중점을 둔 실천

  • 서비스 포트폴리오와 서비스 카탈로그
  • Project Management
  • Management 서비스 수준
  • Management 수요, 용량 및 가용성
  • Security Management 정보
  • Management ICT 서비스 연속성

모듈 3 - 서비스 제공 및 지속 가능성에 중점을 둔 실천

  • Management 구성 관리와 자산 서비스
  • 서비스 요청
  • Management 사고
  • 문제와 Knowledge Management
  • Change Management

모듈 4 - 사례 연구 및 실용적 적용

  • 실제 시나리오 분석
  • 학습한 개념의 응용 시뮬레이션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IT 시스템 및 운영에 대한 기본 이해
  • 서비스 관리 개념에 익숙함
  • IT 환경에서의 업무 경험

대상

  • IT 전문가
  • ICT 서비스 매니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