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 항목 파일 형식 및 확장자 래스터 그래픽/비트맵과 벡터 해상도 음색 모델 간의 차이점
문서 작업 공간 탐색 작업 도구 패널 및 패널 관리 생성, 열기, 저장, 눈금자, 안내선, 그리드 문서 설정
- 기본 모양:
도형 그리기 숫자를 이용해 도형 만들기
- 선택 및 표시:
객체 선택 객체 그룹화 변환 및 정렬 크기 조정, 회전
- 그림 물감:
팔레트 색상 관리, 색상 라이브러리 자체 색상 팔레트 그라디언트 색상 획 속성 라이브 보기
- 레이어:
레이어 팔레트, 레이어 생성 구성, 그룹 숨기기, 잠금, 레이어 연결 색상
- 텍스트:
에디션 텍스트를 경로의 곡선 텍스트로 교체, 개체 텍스트 속성
- 도구 편집 포인트:
베지어 선을 사용하여 곡선 만들기 덧셈, 뺄셈, 노드 교환 노드 유형 개체의 경로와 노드를 연결합니다.
- 도구 연필 및 브러시:
그리기 및 편집 브러시 유형 다듬기 및 제거 자신만의 브러시 만들기
- 고급 도구:
마스크 기호 필터 및 효과 패턴
Requirements
컴퓨터 활용 능력.
14 Hours
회원 평가 (2)
교육 시작과 종료 사이의 복잡성이 잘 진행되면서 다양한 예와 매우 대화식입니다.
Jenny - Andheo
Course - GPU Programming with CUDA and Python
Machine Translated
트레이너의 에너지와 유머.
Tadeusz Kaluba - Nokia Solutions and Networks Sp. z o.o.
Course - NVIDIA GPU Programming - Extended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