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재무 회계를 위한 QuickBooks 소개

  • QuickBooks 및 해당 응용 프로그램 개요
  • QuickBooks 인터페이스 이해
  • 계정 및 회사 프로필 설정

지급금 및 수금 Management

  • 공급업체 거래 기록 및 추적
  • 고객 송장 생성 및 관리
  • 결제 상태 및 노후 보고서 모니터링

청구 및 송장 발행

  • 고객을 위한 맞춤형 송장 생성
  • 비용 추적 및 정기 결제
  • 재무 거래 조정

급여 및 직원 혜택 Management

  • 급여 및 직원 기록 설정
  • 급여 계산 및 세금 공제 자동화
  • 급여 보고서 생성 및 혜택 관리

재무 보고 및 분석

  • 손익 계산서 작성
  • 사업 결정을 위한 현금 흐름 분석
  • 산업별 요구 사항에 대한 보고서 생성

고급 기능 및 시스템 최적화

  • 타사 도구와 QuickBooks 통합
  • 조직의 필요에 맞춰 워크플로우 사용자 정의
  • 데이터 보안 및 규정 준수 보장

실제 응용 프로그램 및 문제 해결

  • 다양한 산업의 실제 사례
  • 일반적인 과제와 이를 극복하는 방법
  • QuickBooks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팁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회계 원칙에 대한 중급 지식
  • 재무 워크플로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청중

  • Finance 및 행정 전문가
  • 인사부 직원 급여 처리
  • 재무 보고 및 의사 결정을 담당하는 관리자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