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 you for sending your enquiry!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Thank you for sending your booking! One of our team members will contact you shortly.
Course Outline
소개
Pricing Psychology 개요
- 가격의 중요성
- 9위의 가격 결정력
- 가격 고정
- 가격 비교 초대
적절한 가격 선택
- 잠재고객 매칭 전략
- 99 효과
- 95 대 99
- 이상한 가격 피하기
- 정밀효과
- 자아 가격 책정
소비자에게 가격 제시
- 음절 효과
- 센트 추가
- 쉼표 추가
- 수직 효과
- 수컷-빨간색 효과
가격 책정 전략
- 하루에 몇 푼도 안되는 효과
- 예비교환 효과
- 이득 프레이밍과 9엔딩 가격
- 시간 구성
소비자에게 제품 제시
- 타협 제공
- 미끼 효과
- 내림차순 효과
- 앵커링 효과
상품 판매 및 할인 제공
- 뺄셈 원리
- 할인 계산의 용이성
- 백분율 기반 할인
- 상대적인 크기와 상대적인 거리
- 언어 매칭 효과
- 수직 및 수평 위치 지정
- 왼쪽 및 오른쪽 숫자 효과
- 할인 한도
추가 요금 처리
- 분할된 가격
- 추가요금 제시
- 과징금 금액의 역할
- 할증료 통합 효과
- 역방향 파티셔닝
요약 및 결론
Requirements
- 영업, 마케팅, 가격 책정에 대한 일반적인 이해
- 비즈니스를 위한 심리학 이론 및 연구에 관심
청중
- 기업가
- Marketing 직원
- 영업사원
7 Hours
회원 평가 (3)
Irma는 학습자로서 우리와 비즈니스 요구 사항에 맞춰져 있었습니다. 당시 그녀가 제공한 피드백을 통해 그녀가 우리의 말을 적극적으로 듣고 있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Siobhan - Raintree
Course - Digital Marketing for Software-as-a-Service (SaaS)
Machine Translated
솔루션과 실용화로 대응합니다.
Agnieszka - AIRBUS HELICOPTERS POLSKA SP. Z O.O.
Course - Google AdWords: Beginner to Advanced
Machine Translated
그녀는 모든 사람의 질문에 쉽게 대답할 수 있었습니다...그녀의 전문 지식이 분명하게 드러났습니다.
Yunus - Vodacom
Course - Digital Marketing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