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사용자 경험과 챗봇 소개

  • 사용자 경험 디자인의 기본
  • 챗봇 기능 및 제한 사항 개요
  • 챗봇에 대한 사용자 경험 목표 설정

사용자 중심의 챗봇 설계

  • 사용자의 요구와 선호도 파악
  • 사용자 페르소나 및 시나리오 생성
  • 대화 흐름 및 인터페이스 개발

맞춤화 기술

  • 챗봇 상호작용 개인화
  • 사용자 데이터를 활용하여 맞춤화
  • 챗봇에서 적응형 학습 구현

사용자 상호 작용 향상

  • 대화 참여를 위한 모범 사례
  • 멀티미디어 요소 통합
  • 접근성 및 사용성 보장

챗봇 성능 분석 및 개선

  • 분석을 사용하여 성공 측정
  • 개선이 필요한 영역 식별
  • 피드백 루프 구현

고객 서비스 워크플로에 챗봇 통합

  • 챗봇을 비즈니스 프로세스에 맞춰 조정
  • 챗봇 사용에 대한 고객 서비스 팀 교육
  • 봇과 인간 간의 원활한 핸드오프 보장

실제 응용 프로그램 및 사례 연구

  • 성공적인 챗봇 구현 사례
  • 업계 리더로부터 배운 교훈
  • 챗봇 사용자 경험의 미래 동향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사용자 경험(UX) 원칙에 대한 기본 이해
  • 챗봇 플랫폼 및 기능에 대한 이해
  • 제품 관리 및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 경험

청중

  • UX 디자이너
  • 제품 관리자
  • 고객 서비스 전문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