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Oracle Communication의 청구 및 수익 Management 소개

  • 청구 및 수익 관리란 무엇인가요?
  • 비즈니스에서 청구 및 수익 관리의 중요성
  • Oracle BRM 개요
  • Oracle BRM 탐색하기
  • 사용자 및 역할 설정

청구 과정 Management

  • 청구 과정의 유형
  • 청구 과정의 라이프사이클
  • 청구 매개변수 구성
  • 청구 과정 관리
  • 결제 처리
  • 자동화 및 워크플로우

수익 Management

  • 수익 스트림 이해
  • 통신에서 수익 관리의 중요성
  • 가격 책정 및 평가
  • 수익 스트림 관리
  • 수익 인식 원칙 이해
  • 수익 인식 정책 구현
  • 수익 성과 추적을 위한 보고서 사용
  • 사용자 정의 보고서 및 대시보드 생성

고급 기능 및 최적화

  • 고객 계정 및 프로필 관리
  • 고객 문의 및 문제 처리
  • 제품 및 서비스 정의 및 관리
  • 제품 카탈로그 및 번들 구성
  • Oracle BRM을 ERP 및 CRM 시스템과 통합
  • 시스템 간 원활한 데이터 흐름 보장
  • 청구 및 수익 관리의 데이터 보안 보장
  • 산업 표준 및 규정 준수
  • 성능 최적화

사용자 정의 및 모범 사례

  • 사용자 인터페이스 및 워크플로우 사용자 정의
  • 추가 기능 및 플러그인으로 기능 확장
  • 청구 및 수익 운영을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일반적인 문제 및 해결책
  • Access Oracle 지원 자원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Oracle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기본 이해
  • 청구 및 수익 관리 과정에 대한 익숙함

대상자

  • 청구 관리자
  • 수익 관리자
  • 시스템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Price per participant

회원 평가 (3)

Upcoming Courses

Related Categori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