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필요성
현실 세계를 프로그래밍에 반영하려는 시도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시작과 진화
Programowanie obiektowe KISS 및 DRY 규칙 측면에서
클래스와 객체
플라톤 철학의 사상과 실체
수업의 역할
객체를 이용한 클래스 구현
클래스, 속성 및 정적 메서드
명명 및 코딩 규칙
클래스 이름 지정
속성 및 메서드 이름 지정
패키지 및 폴더 이름 지정
기타 규칙
클래스 구조
객체 상태에 대한 설명인 속성/필드
부속품
기능 구현 방법
클래스 모델링 및 그래픽 표현
- 요구사항 분석
- 클래스와 관계의 구조 모델링
- 비즈니스 객체 설명
- EER 다이어그램
- 클래스 다이어그램 UML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패러다임
패러다임의 개념
Hermetization
추출
계승
다형성
추상화 계층의 설계 및 구현
추상 수업
인터페이스
특징 - 특성
중첩 클래스
일반 클래스
객체 생성
객체를 생성하는 방법
디자이너의 역할
팩토리 패턴
클래스 간 종속성
집합
구성
종속성 분리 - 디커플링
종속성 주입, DIC 컨테이너
중재자 패턴
코드 구성
재사용 가능한 코드 디자인
폴더 구조
네임스페이스, 패키지, 모듈
Programowanie obiektowe 및 성능
객체에 대한 메모리 예약
가비지 컬렉터
객체, 소멸자의 명시적 제거
참조 작업
반사 메커니즘
영역 적용 반사
클래스 및 객체에 대한 정보 얻기
문서 작성 및 테스트 소프트웨어에 대한 성찰의 중요성
오류 처리
가능한 오류 처리 모델
객체 지향 오류 처리 모델
예외의 역할과 Exception 클래스, 예외 발생 및 잡기
Try-catch-final 블록, 블록 중첩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안티패턴
과도한 수업 책임, 위임 패턴
강한 의존성
싱글톤 및 잠재적인 문제
빈혈 도메인 모델
기타 안티패턴
Requirements
교육 참가자는 프로그래밍에 대한 기본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회원 평가 (2)
The extra information that was shared, the training was not straightforward groovy, which was nice.
Covenant - Vodacom
Course - Groovy Programming
좋은 예, 가장 유용한 자료에 중점
Piotr Sowinski - Intel Technology Poland
Course - Object Oriented Programming with C++
Machine Transl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