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를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팀원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예약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 팀 멤버 중 한 분이 곧 연락드리겠습니다.
코스 개요
개념
- 향상된 가치
- 개선 및 관리
- 개선 및 종합 품질 관리(TQC)
- 개선 및 제안 시스템
- 개선과 경쟁
- 프로세스 중심 경영과 결과 중심 경영
동양과 서양의 비교
- 개선과 혁신
- 개선 및 측정
종합적인 품질관리로 개선
- 품질 관리 - 직원의 품질 관리
- 품질 관리 방법: 일본식 vs. 서양식
- PDCA 주기를 따르세요
- 풀뿌리 개선
실용적인 전투
- 관리자 주도 개선
- 시설 개선
- 팀 주도 개선
- 개인적인 개선
관리
- 부서 간 관리
- 정책 배포
- 품질 배포
- 총생산적인 유지보수
문제 해결 방법
- 경영상의 문제
- 활동 및 노사관계 개선
- 노사: 적인가, 동맹인가?
- 최고 경영진의 약속
기업문화를 바꾸다
- 고객: 품질의 최종 판단자
- 공급업체 관계는 기업 문화를 변화시킵니다: 서양의 과제.
사례 연구
7 시간
회원 평가 (2)
유지 보수 및 개선
Kunsang chomphel - Tsubaki of Canada Limited
코스 - KAIZEN
기계 번역됨
자신과 회사의 발전
Hardy - Tsubaki of Canada Limited
코스 - KAIZEN
기계 번역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