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Excel 및 Google Sheets 소개

  • 스프레드시트 도구 개요 및 다양한 산업에서의 역할
  • Excel과 Google Sheets의 주요 차이점 및 유사점
  • 두 도구 모두에서 작업 공간 설정 및 탐색

Data Management 및 조직

  •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구조화하고 구성하기
  • 테이블과 범위를 사용하여 대용량 데이터 세트 관리
  • 필터, 정렬 및 조건부 서식 사용

고급 수식 및 함수

  •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필수 공식
  • VLOOKUP, INDEX-MATCH 및 배열 수식과 같은 고급 기능
  • 산업별 사용 사례에 맞는 수식 사용자 정의

Data Visualization 및 보고

  • 동적 차트 및 그래프 만들기
  • 자동화된 대시보드 생성
  •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기 위한 모범 사례

Collaboration 및 통합

  • Google Sheets에서 공유 및 공동 편집
  • Excel과 Google Sheets 사이의 데이터 연결 및 가져오기
  • 타사 소프트웨어와 스프레드시트 도구 통합

템플릿 및 자동화

  • 보고 및 추적을 위한 재사용 가능한 템플릿 구축
  • 매크로를 사용하여 반복 작업 자동화(Excel만 해당)
  • 공유 템플릿에서 일관성과 효율성 보장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스프레드시트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데이터 입력 및 간단한 계산에 대한 지식

청중

  • Business 전문가
  • 데이터 분석가
  • 행정 직원
  • 프로젝트 관리자
  • 스프레드시트 기술을 향상시키고자 하는 사람
 14 Hours

Number of particip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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