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rse Outline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 소개

  • Dynamics 365 에코시스템 개요
  •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 모듈 소개

Dynamics 365 고객 서비스 설정

  • 서비스 환경 구성하기
  • 사용자, 역할 및 권한 설정
  • 서비스 대시보드 사용자 지정

고객 상호작용 관리

  • 고객 기록 생성 및 관리
  • 고객 커뮤니케이션 추적
  • 고객 서비스 허브 활용

사례 Management

  • 사례 생성 및 관리
  • 사례 할당 및 라우팅
  • 사건 해결 및 종결

지식Management

  • 지식 문서 생성 및 관리
  • 사례 해결을 위한 지식 기반 활용
  • 지식 콘텐츠 게시 및 유지 관리

서비스 수준 계약(SLA) 및 권한

  • SLA 설정
  • 자격 관리
  • 서비스 약속 추적 및 시행

데이터 및 분석

  • 대시보드 및 보고서 사용
  • 고객 서비스 성과 분석
  • 추세와 통찰력 식별

통합 및 사용자 정의

  • Microsoft Outlook 및 Teams와 통합
  • 엔터티 및 필드 사용자 정의
  • Power Platform을 사용하여 기능 확장

모범 사례 및 사례 연구

  • 고객 서비스 관리를 위한 모범 사례 구현
  • 실제 사례 연구 검토

요약 및 다음 단계

Requirements

  • CRM 개념에 대한 기본 이해
  • 고객 서비스 프로세스에 대한 익숙함

청중

  • 고객 서비스 전문가
  • CRM 관리자
  • Business 분석가
 14 Hou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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